아이코스 as센터
일반담배는 건강에 더 해롭고 냄새가 심하다는 생각 때문에 연초담배의 맛에 근접하면서도 냄새가 적은 아이코스 권련형 담배로 옮겨가는 애연가 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이코스는 히트트릭에 권련을 끼워 담뱃잎을 태우지 않고 300도로 쪄내는 방식이며 처음에는 곡물 냄새라던지 빵 굽는 냄새가 나 이질감을 느낄 수 있지만 익숙해 지면 일반담배를 피우기 힘들 정도로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권련형 담배를 애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기 이상 문제 발생 시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코스 as센터의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코스 as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아이코스는 고객들의 불만사항과 기기 이상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서비스센터 및 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080-000-1905번에 09:00~22:00까지 이며 고객as센터는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는 09:00~18:00까지, 토요일은 09:00~13:00까지 운영됩니다.
2 아이코스 취소/교환/반품 정책
아이코스를 주문하고 난 후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엔 주문 변경/취소가 불가능하며 제품 수령 후 교환/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주문 변경/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서비스센터(080-000-1905)로 연락해 진행을 할 수 있으며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지정된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에서도 가능하며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 및 포장 손상으로 인하여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여야만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일 경우에는 배송비는 본인 부담으로 진행되며 부분 반품 시에는, 부분 반품 이후 최종 구매 금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편도 배송비 2,500원, 30,000원 미만인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게 됩니다.
보증기간 동안 제품 하자 발생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한데 원활한 처리를 위해 하자가 발생한 제품과 구매증빙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되며 교환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교환일 당일 기준, 하자가 발생한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과 3개월을 비교하여, 둘 중 더 긴 기간으로 산정됩니다.
이상 아이코스 as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그리고 아이코스의 취소/교환/반품 정책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